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더팩트> 사진 공모전 "사진이 '더'팩트다!" 전시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더팩트>가 진행한 사진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수상작들과 더팩트 사진영상기획부의 특종 사진 및 국내 최고 권위의 아이돌 시상식 TMA(THE FACT MUSIC AWARDS) 행사 사진으로 꾸며졌습니다.

미국의 사진작가 안셀 애덤스는 “모든 사진 속에는 항상 두 사람이 존재한다. 사진가, 그리고 감상자(There are always two people in every picture: the photographer and the viewer)”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관람으로 이번 전시회 사진들이 더욱 빛을 발하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작품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설렘으로 다가옵니다.

우리가 보는 사진 한 장, 한 장에는 작가의 많은 땀과 노력, 열정이 담겨 있습니다. 멋진 사진으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주신 아마추어 사진 작가 및 기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전시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더팩트>는 지속적인 사진 공모전 개최는 물론 우리 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좋은 취재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더팩트 독자 여러분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더팩트 대표이사 김상규